D+14, 증명사진 촬영 예약 및 공모전 준비

2022. 11. 21. 14:03Daily Life(나의 일상)

안녕하세요~ 

취업 준비할 때 필수가 되는 것이 뭐죠?!!

바로바로....증명사진이쥬~

 

회사에 지원하려고 이력서 준비하는데 기업 지원용으로 쓸만한 사진이 없더라고요

저에게 마지막 증명사진은 주민등록증 만들 때 찍은 증명사진 뿐...

 

그래서 기깔난 증명사진 한번 찍어보자 싶어서 친구에게 전에 추천받은 스튜디오로 6만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예약을 했습니다!!! 

수요일에 찍으러 가는데 지금부터 다이어트라도 해야하나 생각 중;;

찍고와서 후기 들려드릴게요^^

 

저번 달 ICT 공모전 수상에 이어서 이번 달은 홍보영상 만드는 공모전을 시작했어요!

꼭 이번 공모전은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해볼거예요...

가난한 취업준비생에게 이런 공모전 상금은 빛과 같은 것이기에^^

 

팀으로 저보다 어린 동생들과 진행하고 있고 제가 팀 대표를 맡았습니다

저저번달부터 시작해서 공모전 하는 것마다 팀 대표 맡고 있는 중...^^

이번 공모전은 생각보다 괜찮은 아이디어가 잘 안 나오기도 하고 의견 모으기도 쉽지 않아서 팀 대표로서 역할을 잘해야 할 것 같네요

 

자소서도 써야하고 깃허브 커밋도 해야하고...

ZOOM 회의해서 아이디어 선정 및 정리도 해야하고 할 게 많네요!

긍정적인 마인드로 오늘도 달려보자~